"2018년 지방선거 승리!"

'부산의 미래백년을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최인호 국회의원입니다.
2018 무술년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문재인정부의 출범이 7개월여가 지났습니다. 국정지지율이 여전히 70%에 육박하고, 부산의 정당지지율은 우리당이 40%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당의 권리당원은 3만8천여명으로 급증해, 지난해 목표한 2만명을 훌쩍 넘었습니다. 이 모든 게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없이는 불가능했을 일입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부산시당은 촛불민심을 받들어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한국해양진흥공사 설립, 북항재개발,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대선공약의 성공적 이행을 위해 정부기관들과 상시적 소통 구조를 마련했습니다. 미세먼지 저감대책 마련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토론의 장을 가졌고, 낙동강 수질 개선과 상수원 다변화 방안을 지속 논의해왔습니다. 지난해 말에는 부산항신항 건설사업비 1355억원, 한국해양진흥공사 출자금 1300억원, 을숙도대교~장림고개 간 도로건설 95억원, 사상~하단 도시철도 건설비 240억원, 도시철도 노후시설 개선사업비 187억원, 행복주택 사업비 1278억원 등 역대 최대인 3조4524억원의 국비를 확보했습니다.
오는 6월 13일에는 지방선거가 열립니다. 지난 30년 간 부산은 날개 없는 추락을 계속해왔습니다. 인구는 급감했고, 주요경제지표는 전국최하위 수준입니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지역의 오랜 적폐를 청산하고, 시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권력 교체를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이를 위해 미래백년의 초석이 될 비전과 정책을 준비하고 추진하겠습니다.
‘혁신공천’을 단행, 당의 대의에 공감하는 모든 분들이 정치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습니다. 부산 미래백년의 핵심구상인 ‘부산혁신 북항통합개발’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현안 사업의 중단 없는 추진과 동・서 균형발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산의 권력 교체가 나라다운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진정한 정권교체가 될 것입니다. 부산의 미래백년을 위한 그 길에 함께 해주십시오.
올해도 더욱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2일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 국회의원 최인호